참 사람이 스트레스안받고사는것은 불가능한가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em153
·9년 전
참 사람이 스트레스안받고사는것은 불가능한가보다 내가차라리 무딘사람이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pple
· 9년 전
스트레스를 받고, 힘든일을 이겨내야 발전할수있다고 생각해요. 너무나 큰스트레스라면 힘들겠지만 그걸 이겨내는것 또한 작성자님이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발전한 작성자님의 모습을 기대할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che323
· 9년 전
저랑 반대시네요.. 예전처럼 울고 웃고 지내고 싶어도 세상의 채찍질에 지쳐 제 자신이 무뎌진 듯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ilalatte
· 9년 전
저도요. 무뎌지고싶어요. 굉장히 예민해서.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