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잖아요..기대하고 막 좋아한다는 것은 큰 죄인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kkumi
·7년 전
잊잖아요..기대하고 막 좋아한다는 것은 큰 죄인가요 그만큼 실망을받은거 같고 내마음 에 상처 받은거같아요 어떤쌤 이 그러시던데 기대한만큼 그것에 나중에 상처받는다고.. 어쩌죠 저너무 괴로워요 이제 중3이라 고등학교 준비도 해서 공부얘기를 많이한다고...저 정말 기댈수있는.날 진심으로 좋아해줄 그런 친구를 만나고 싶어요 저 살아있겠죠..? 고등학교 는 어디가야될지..제가 너무두려운게 많아서 새친구도 못사귀겠고 정말 힘들어요 여러분들의 따뜻한 말들을 듣고싶어요..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pple
· 7년 전
옛날의 나같아서 마음이 많이 아프네. 공부나 친구나 미래나 걱정거리가 태산이겠다. 친구를 사귀려고 너무 다급해하지말고 천천히 사귀어. 친구에게 진실히 대해주고 사랑을 주면 그친구도 분명 너를 좋아할거야 그냥 위로를 위한 빈말이 아니야. 지금까지 달려온 너에게 해주고 싶은말이 정말 많아. 버텨주어서 고맙고 지칠때마다 다시 일어나주어서 고마워. 우리내일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수있도록 힘내자. 내가 응원할게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uiss
· 7년 전
어디서 본 아이디어서 봣더니 키관련 질문하셧던분이셧네요! 줄넘기는 자주하시고 계시는지요? 친구문제로 많이 힘드시군요! 친구는 빨리사귈필요없어요 서두르다가는 큰코다치기 쉬워서 천천히 알아가면서 사귀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ilalatte
· 7년 전
기대한것 만큼 상처받는것도 맞지만. 기대하는것 자체가 상대방한테는 부담이될수도 있어요. 기대를하게 되면 무의식적으로 글쓴이가 무언가 행동이나 말 등등 그외의 것들을 내비치게 되죠. 그러면 상대방이 둔감하면 모를까. 보통은 알아차리고 불편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