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제 목을 졸랐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엄마가 제 목을 졸랐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ung
· 7년 전
@herstory 이걸 여기 댓글에 쓰신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글쓴분은 엄마가 목을 조른게 힘들어서 올리셨을텐데 herstory님은 엄마가 목 조른게 타당하다고 말씀하시고 계신 것 같아요. 아무리 그래도 목을 조르는건 잘못된 체벌 아닌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oes
· 7년 전
그게 맞다면 다음에 엄마가 또 목을 조르거나 다른걸로 학대하는 듯이 보이면 바로 휴대폰으로녹음을 하거나 님이 머무르는 장소에서 또 그런일이 발생한다면 휴대폰을 님이 잘 보이는곳에 장시간 놓고 동영상을 찍으세요 그리고 경찰서에 가서 그걸 보여주고 신고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omo
· 7년 전
그건 사회통념상 결코 용인될 수 없는 훈육행위입니다. 법적으로는 친권남용이기도 하죠. 지체말고 다른 기관(경찰서 등)에 그 사실을 알리고 도움을 받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story
· 7년 전
@hjung 앞뒤의 얘기를 하지않고 저런 강한 문장하나만 올리면 사람들은 비슷한 위로들을 할 수 있겠죠. 하지만 그것이 진정한 도움이 될까요? 정황들을 잘 들어봐야 제대로 된 위로와 조언을 해야하지 않나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ung
· 7년 전
@herstory 정황을 들어봐야한다는 것도 정말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아무리그래도 목을 조른다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기분 나쁘셨을수도 있는디 좋게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reb
· 7년 전
@herstory 동감입니다. 모든 일을 들어 봐야 어떤 사건인지를 확인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