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울해요.. 어중간한 사람이 자존감도 낮으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학자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무 우울해요.. 어중간한 사람이 자존감도 낮으니까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제가 무슨일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잘하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그렇다고 무슨 노력을 하는것도 아니니 온전히 제탓이져. 누굴 탓 할 수도 없어요.. 알바를 찾다가 전문 자격증을 하나 따면 일 구하는데 도움도 되고 자신감이 생길것같아서 공부해서 자격증을 땄는데요 뭔가 바뀔 줄 알았는데 똑같네요.. 제 자존감도 그대로.. 용기두 안나구요 공장알바 세번째 떨어졌어요 한번은 면접에서 퇴짜맞고 한번은 불합격 요번엔 첫 출근날 집에와서 갑자기 나오지말라고 통보 받았어요ㅋㅋㅋㅋ 내가 이런 유치원생한테 시켜도 할 수 있을법한 단순한 일을 하려고 학자금대출 5000만원 빚지고 그렇게 힘들게 16년을 학교 다녔던게 아닌데 공장가긴 억울해요. 근데 그 단순한일 하면서 그 빚을 갚을생각하고 심지어 거기서도 짤렸어요ㅋㅋ 저 그렇게 ***이었던건가요 의미없이 알바사이트 스크롤만 내리고 돈은 자꾸 절 옥죄어오는데 오늘도 이렇게 자존감만 깎였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