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모든 것이 내 탓인 걸까.. 아무런 대책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 모든 것이 내 탓인 걸까.. 아무런 대책이 없는 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77
· 9년 전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당신 탓일수도 당신 탓이 아닐수도 있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hill20
· 9년 전
자신의 잘못일수도 아닐수도 있지만, 그 어느 경우에라도 자신을 너무 괴롭히지 마세요. 그 어떤 경우라도 본인 역시 남들과 똑같이 소중한 사람이라는 걸 기억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사람들이 모두 제가 잘못했대요.. 그래서 저도 제가 좀 이상하다는 걸 인정하려구요..인정하기 싫지만..다들 그렇게 얘기도 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