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가 안잡혀요 주말이나 방학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가 안잡혀요 주말이나 방학에 정말 잘있다가도 학교만 가거나 학교에 다녀오는날에만 한없이 무기력해져요 우울해지고 뭔가 절붙잡고 안놔주는기분이들어요 요즘에는 제 자신이 열등감으로 꽁꽁싸여져있는 느낌도 들어요 제가 정말 심각하게 낯가리고 소심해서 일정이상친해지지않으면 말거는거도 근처에있는거조차 힘들어요 그런데 제친구들은 같이소심했던 친구는 극복해서 누구보다 활발해지고 즐겁게 지내고 다른친구들도 다잘지내는걸 보면 저는 왜이렇게밖에 못하나라는 생각에 휩쓸립니다. 그외에도 그냥 같은반아이들을 보면서 재네는 어떻게 다가가고 친해지고 잘사귀는지 부러우면서도 나는 왜 안될까라는 생각이 항상 머리를 잠식합니다..소심한 저때문에 미치겠고 계속드는 열듬감과 자괴감때문에 자살충동이 계속 듭니다..이걸 어떻게 극복할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