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학이었어요. 그런데 참 슬프더라고요. 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eache323
·9년 전
오늘 개학이었어요. 그런데 참 슬프더라고요. 방학동안 친구를 만난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거 같은데 아무도 어떻게 지냈는지에 대해 궁금하지 않나봐요 사실 아무도 저에게 말을 걸지 않았어요, 오늘 잘 살아왔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