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범한 19세입니다. 졸업반이구 취업을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평범한 19세입니다. 졸업반이구 취업을해서 일을하는중이구요 제가 크리스마스 때부터 좋아하는여자가 생겻습니다 생각이많은 여자에요. 그여자는 남자친구가 잇엇구요 남자친구가 잘 챙겨주지도 않앗어요. 좋아서 전화두하고 제가 쓰레기 같이 느껴진적두잇어요. 얼마후 남자친구랑 헤어졋대요. 저는 좋앗는데 좋아하는 여자애 쉴시간도 주지않고 제생각만 하고 좋아한다는 표현을 막 햇습니다. 헤어진뒤 2주동안 전화도하고 카톡도 하고 재밋게 노랏어요. 어느날 갑자기 시간이좀 필요하대요 그게 짧게는6개월 길게는 1년정도라고 합니다 다시 돌아올수도 잇고 안올수도잇습니다 제가 다시태어나도 좋아할 만큼 좋아하구요 제가 어떻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저는 참아볼려고하는데 올바른 선택이 맞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01
· 9년 전
일단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기다리고 싶으면 기다리다가 혹여 다른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 만나도 좋아요. 실은 제 동생이라고 생각하면, 네 맘대로 하되 그 사람을 기다리는 포지션에 너무 빠지지 말라고, 혹시 그 여자가 마음 정리해서 다른 사람 만나거나 네가 별로라고 하면 자기연민에 빠질거고 그 자괴감은 아무도 보상해주지 못한다고 꼭 덧붙이고 싶어요. 주제넘을까봐 참았다가 마저 적어봅니다. 여자분 놓치고 싶지 않은 거면 간간히 연락은 끊지않아야 존재감이 흐릿해지지 않을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460353bbd53d42f7b40 기다리는게 맞죠?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a01 지금아주 힘드내요 기다리는동안 더좋은 모습으로 바껴가야겟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