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꾸는게 다 소용없다고 느껴져요. 꿈 같은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꿈을 꾸는게 다 소용없다고 느껴져요. 꿈 같은거 이루어지기 힘들다는 듯이 얘기하면 어떡하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어려운 길밖에 없는데 그 어려운 길을 걸어가기가 너무 힘들어 지면 저 어떡해 해야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1996
· 7년 전
ㅎㅎ그래도 꿈을 꾸는게 중요한거 아닐까요! 어려워도 가고싶은 길을 가느냐, 별로 가고싶지 않은 길이라도 남들이 다 가는 비교적 쉬운 길을 가느냐를 선택하는건 글쓴이의 선택이니까요! 근데 해***도 않고 어려운 길이라고 단정지어버리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ㅎㅎ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ld
· 7년 전
힘들어 질때면 그 꿈을 이룬 내모습을 상상해봐요! 그리고 내가 정말 간절히 이루고싶은 꿈이라면 힘들고 어려워도 참고 이겨내야죠! 이겨낼수 있는 능력 분명히 존재합니다ㅎㅎ 많이 힘들고 험난하더라도 한발자국씩 나아가면 언젠간 희미하게라도 빛이 보일것이라고 생각해요ㅎㅎ 할수있어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저는 주변에서 사실 다 내꿈은 이룰수없다고 부정하는데 그래도 열심히 계속하니깐 응원해주는사람도 늘어나고 그 꿈에 많이 가까워지네요! 그꿈을 이룰때까지 힘 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ing01
· 7년 전
그 꿈울 간절하게 바라면, 아무리 힘들어도 어떻게든 가게 되더라고요. 혼자라 해도, 아무리 사라지고 싶어도,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게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