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준 것들을 기억못하는 널 보며, 내가 무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ive2you
·8년 전
내가 해준 것들을 기억못하는 널 보며, 내가 무엇때문에 해줬나 의문이 들기도 해. 척하면 척하고 아는 나와는 다르게 넌 나한테 너무 무감각하더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smos0554
· 8년 전
내 기준에서 상대가 이기적으로 보일 때 있어요.. 난 이것도 해줬는데 넌 왜 작은걸로 투덜대? 근데ㅠ제 생각은..이런 생각이 들게 하는 사람 자체가..나와 맞지않는사람이지않나 싶어요 저도 고민이에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byrinthos
· 8년 전
내 기준에 상대를 끼워 맞추려하면 맞는 사람 하나 없을겁니다. '나는 해줬는데 너는 왜 기억도 못하냐', '나는 척척하는데 너는 왜 암것두 모르냐' 이런 것들은 '나는 잘 하는데 너는 왜 못하냐'는 식으로 내 틀로만 상대를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틀을 버리고 서로 다름을 인정해야 그 다음에 어떻게 해야할지 보일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2you (글쓴이)
· 8년 전
@cosmos0554 무언가를 바라고 해준건 아니지만 제가 준것들이 뭐였는지 이벤트때 사준 케이크가 어떤거였는지 기억을 못해줄때를 보면 너무너무 서운하더라구요..ㅠㅠ 별달리 사소한것들이라도 저한테만 소중한 기억이였나 싶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2you (글쓴이)
· 8년 전
@labyrinthos 바라는게 있어서 해준적은 없지만 해준것들에대해서 기억도 못해준다던지 제 사소한 챙겨줌이나 행동들에대해서 고마움을 몰라주는것같아 속상할때가 있더라구요. 저런것들만 알아주기만 하더라도 저런 생각들을 덜 할텐데 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smos0554
· 8년 전
그래요..솔직히 그런건 좀 기억을 해야지 남친이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