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만은 이라는 전제로 모든걸 믿었던 사람에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gminn
·8년 전
이사람만은 이라는 전제로 모든걸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기분이예요 저를 만나며 한 숱한 거짓말들과 다른 여자의 존재와 저에대한 험한 이야기들을 알게되었어요 겁이 많아 항상 사람들에게 선을 긋고 벽을 지고 살았었어요 처음으로 이 사람에게 마음을 열었고 정말 순수하게 아무것도 바라지않고 모든걸 내어주고 쏟아부었어요 억울해서 죽을것만 같았어요 이렇게 상처받았고 힘든데도 미안해하고 우울해하는 그사람을 보면 안쓰럽고 잘해주게돼요 아직도 믿기지않고 꿈이었으면 좋겠다는 ***같은 생각이 들어요 사람이 무서워요 내가 세운 확신이 한순간에 아무것도 아니듯 무너져내렸으니 이제 누구한테 믿음을 가질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ee1004
· 8년 전
일이년전 저랑 똑같네요. 그렇게 애들이 칭찬하던 남자였고 표현도정말잘해주고 선물도잘해주고 다른여자랑은말도거의안하고 아무튼 정말잘해줬고 믿음을 줬던 남자였거든요. 저도 그 남자 엄청좋아했고 믿었었는데 헤어지고나니 4일뒤인가 여자친구 생기고 나에대해안좋게말했더라고요 근데 세상엔 쓰레기가 많듯이 좋은 사람도 많아요 우리둘다 운 나쁘게 쓰레기가 걸린 것 뿐이니까요. 헤어진사람에대한 믿음만 깨진건데 왜 세상사람들에 대한 믿음을 깨려고 하세요? 물론 앞으로도 쓰레기 만나실수도 있겠죠 근데 그런게 무서워서 사람을 못 만나는건 더 비극이예요. 무서워서 도전을 못해보면 놓치는게 너무나너무나 많을텐데 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ggbe7
· 8년 전
나랑똑같다..난오늘이별하고잠도못자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