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 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살이 쪘습니다. 계속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mdealda
·7년 전
저는 중 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살이 쪘습니다. 계속해서 늘어났고 대학입시를 끝내고서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보다 살을 뺐지만 여전히 저는 제 자신이 못생겼고 제 얼굴이 싫습니다. 진짜 너무 살기 싫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yam
· 7년 전
어릴적부터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ute23
· 7년 전
물론 우리나라가 외모지상주의지만 너무 외모에 신경쓰지마셨으면해요.. 이런말이 생각나네요 우리는 자신한테 너무 박하다 라는말이요 다른사람한테는 아니야 야 괜찮아 잘될거야 이런 긍정적인말을 하면서 정작 자신한테는 부정적이면서 너무 채찍질을 한다하죠. 글쓴이분도 자신의 장점을 찾기를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mdealda (글쓴이)
· 7년 전
@Flute23 장점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20년동안 못한걸 할 수 있을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ute23
· 7년 전
고작20년입니다 저도 지금 전에 삶이랑 지금이랑 많이달라졌습니다 고작 2년안에말이죠. 외모에서 장점을 찾으란 말이아닙니다. 자기가 좋아하는일을 찾고 그것도안되면 할 수 있는일을 찾는겁니다. 아직 20년입니다. 발견못한 자신의모습을 찾기를 그리고 다른사람의식하지말고 조금씩이라도 바뀌는 자신을 찾으면서 사세요 생각해보세요 자신의 인생은 그누구도 대신해서 살아줄수 없습니다. 조금씩 한발한발 앞으로나가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mdealda (글쓴이)
· 7년 전
@heyam 그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