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후회 #꿈 #입시 후회할 일을 하지 않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후회할 일을 하지 않는게 인생모토인데 작년에 이만큼만 했으면 지금 좋은 대학교 노릴 수 있는데 아쉽네요 역시 정시가 답인걸까요 내신이 1학년에 3점 중후반 2학년 2.5 1등급이상 올랐지만 작년에 수학을 놔서 전체평균 쫙 떨어진게 너무 한스럽네요. 수학빼면 1학년 내신 딱 3인데 하... 진짜 작년에 너무 자유분방하게 살아서.. 사실 학교가 내신따기 어렵긴 해요. 서울이고 수시로 대학을 많이 보내는 학교라... 모고는 1점후반까지 떨어진적은 있어도 벗어난적은 없어요 1학년때 수학만 계속 3뜨고 다른과목은 거의 1이었거든요. 이상하게 내신보다 모고를 훨씬 잘봤어요 항상. 어쨌든 이런 상황인데 제가 목표로 하는 과는 이대 사교과입니다. 이 내신으로는 절대 갈 수 없겠죠. 아무리 상승세를 높게 친다고 해도 이걸로는 힘들걸 압니다. 3학년때 올1을 찍으면 가능할까요? 제겐 교사가 천직이어서 꼭 되고 싶고 제가 선생님들께 사랑을 받은만큼 아이들에게 돌려주고 싶어요. 요즘 제가 아무리 교사일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열심히 한다해서 1학년 내신을 어떻게 할 수는 없다는걸 깨닫고만 이후 고민이 많았어요. 정말 좋은 선생님이 되고 싶습니다.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oy
· 7년 전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앙드레지드의 명언입니다. 할 수 있어요. 포기하지 않는 것이 답입니다. 그리고 등급이 오름세를 보이면 입학사정관에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 아직 절망하기에는 이르다는 거 아시죠?? 3학년때는 진짜 열심히 하셔서 1등급 찍으셨음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