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고생이많다 되는게 하나도없어
안괜찮다.. 후회되는데 .. 안괜찮고 후회되면 어떻게해야하지
다른 사람들은 조금 혼날때 울지 않지만 저만 유독 조금 이라도 혼나면 바로 눈물 부터 나오더라고요 영어학원에서 제가 실수로 잘못된 발음 을 해서 선생님 께서 그 단어에 영어 발음을 말씀해주셨는데 저만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해서 인지 눈물이 나오더라고요..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눈물 부터 나오니 그런 행동을 하는 제 자신이 한심하다고 느꼈습니다 영어 선생님 께선 그건 정말 안좋은 습관 이라고 하셨습니다 공부를 할때도 특히 수학은 점수가 가장 안나와서 남들이 하는 수학 공부에 몇 배는 더 열심히 해야됐습니다 저는 죽어라 수학 공부를 하면 남들이 조금만 공부 해도 나오던 80~90점 때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날 밤 집에서 혼자 펑펑 울었습니다 이 습관을지금 고치지 않으면 제가 나중에 사회에 나가서 더 심해지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으로 제마음을 털어봤습니다 저 어떡하죠?
인터넷이안되서 낼나와요 티비도먹통 낼 수리기사님 오신대서 기다리는중 입니다
제가 직접적으로 경험한 상황이 아닌데 그 상황을 제가 직접 경험한 사람처럼 공감하고 제가 힘들어하고 계속 그 상황을 여러 가지 장면으로 상상해서 힘들어해요 특히 가까운 지인이 저에게 이런 상황을 얘기하면 더 심한 것 같아요 왜 그런 걸까요..? 단순하게 그냥 공감이 과하고 예민한 성격이어서 그런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게 심해지면 나중에 경험하지 않았는데 트라우마 생길 것 같고 일상생활하기 힘들어질 것 같아서 글 작성합니다..
그사람이 오늘 2차조사에요 근데 체포된후 묵묵히 하는거보고 너무 안쓰럽고 그래요 구속이 안됬음하는데 될거같아서 불안해요 검토중이라는데 하늘은 왜 이런시련을 주시는걸까요 ? 사랑을 시험하시나 ㅜㅜㅜ 어제도 뒤척 오늘도뒤척 잠못잣어요 좋아한다고 인스타에 남길걸 쓸데없는걸 남겨서는 ㅜㅜ 보고싶네요 .
내가 죽어서 돌아가시면 환생하거나 다음생에 태어나거나 다시 태어날 수 있어요? 환생하거나 다음생에 태어나거나 다시 태어나려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것 자기가 살고 싶거나 원하는대로 태어날 수 있어요? 내가 환생하거나 다음생에 태어나거나 다시 태어나려면 사람으로 태어나거나 남자로 태어날려고요.
살아가며 겪는 일에는 나의 정신을 필요로 하네요 이 얼마나 이기적인 세상인가.
여기에 쓰는게 왜 이렇게 긴장되는지... 정작 쓸 고민은 이게 아닌데 고민을 몇번을 지웠다 썼다 하고 글도 두서없이 적히네요.. 전 중학생인데 제가 친구도 잘 못사귀고 너무 ***같고 못나보여요 정말 남들 잘보이려고 노력 많이 했어요 이런 생각들 안해야 하는거 아는데.. 자꾸 남들 시선 신경 쓰이고 내가 못나보여서 나도 모르게 비교하게 되고 잘 웃는거 말 잘하는거 너무 부러워요. 유튜브 심리관련들 많이 봤는데 몇년째 이짓을 반복하는데 왜 나아지지 않을까요 제가 답답해요. 제가 좋아지려고 영상도 많이 봤는데 일시적이더라고요 정작 은연중에 당연하게 깔려있어서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좋아지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그나저나 왜 이렇게 흥분해서 글도 잘 안읽히고 생각도 제대로 안되네요. 감정을 쓸려하면 이래요.. 정말 왜이러는지..
그것 참 고요하다. 흐늘어진 해그늘 내 그림자 덮어 쉽게도 기울이더라 그저 닿았던가 닿고 싶었던가 미련만 넘실대고 잘도 앞에 아른댄다 담담한 하루하루 잇지 못하는 밤 침묵 속 변명이 의미도 없단다 겨우 버틴 오늘 힘없는 가지엔 바람 하나 스치울까 그것 참 고요하다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