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날더러 고지식하다고 결혼전 개방적인 사람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남편이 날더러 고지식하다고 결혼전 개방적인 사람인줄알았는데 결혼해보니 전혀아니라고 마음이 편해진다면 남자친구라도 만들었음좋겠다고 일탈을 원하는 건지... 사실일까요? 그래도 될까요? 사랑 연애 설레임 충분히 다 해봤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친구같은 사람이랑 결혼한건데.. 그동안 내가 너무 가정적이여서 부담스러웠을까요? 그정도로 절믿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lklmm
· 7년 전
아내에게 그런말을 하는 남편이 정말 있었네요...힘네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제가 사실 남편이랑 사이가 안좋은 건 아닌데 공황장애 우울 불안 이런것들이 있어요. 약도 먹어봤고 지금은 그냥 마음을 다잡고 있어요. 그런데 우연히 결혼하고 임신초기 남편이 업소간 사실을 알게되고 그걸로 울컥했더니 이런말을 하게 되었어요. 딱한번의 실수였고 누구보다 양심적이다. 남자들은 이런일이 있을수있는 일이다라고 하는데 여자들은 그걸 믿고 받아들이기 힘들잖아요. 없었던일처럼.. 두서가 없이 하소연을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d7
· 7년 전
남편이 너무 무책임하네요. 남자친구를 만들라니 저게 말이에요? 뻔뻔해도 유분수지 업소 갔다온걸 빌어도 모자를 판에. 위자료 왕창받고 새로운 삶 시작하셔요 업소녀만나서 개털돼봐야 님의 소중함을 알듯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gtree
· 7년 전
저도 그런소리 들었던 아내입니다. 지들이 여자만나다 들키면 해보는소리죠. 그렇다고 아내가 똑같이한걸알면 가만히있지도않고 이혼에 유리한증거로 잡겠죠. 새론 돈많은 남친만날 능력있으시던가 돈이 많으시던가 아이가 없음 뒤도보지말고 헤어지시고 아니면 맘속으로 ***꼴값하네하고 넌 내 돈벌어다주는 노예야~라고 외치며 훗날을 기약하세요 이혼은 준비된자만이 누릴수있는특권이란걸 주변에서 많이보네요 그리고 본인도 너무 남편을 의지하고 구속하지말고 남자들이 하는 속없는말에 상처받지마세요 남자는 다~~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