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친언니가 레즈비언인것 같아요... 자꾸 레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레즈비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의 친언니가 레즈비언인것 같아요... 자꾸 레즈비언에 관한 얘기를 해요. 레즈비언이 요즘 정말 많다.. 자기 주변 누가누가 레즈비언이다.. 만약 친구가 레즈라면 어떨꺼 같냐..등등 이십대 후반인데 결혼은 안할꺼라고 하고.. 지금 취업준비생이라 결혼할 준비가 안됬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님 다른 걸리는게 있는지.. 언니하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언니의 스킨쉽이 이젠 좀 불쾌해요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t
· 8년 전
레즈비언,게이 등등 동성***는 잘못된게 아니에요. 남자와 여자가 사랑하는 것처럼 남자가아닌 여자와 여자, 여자가아닌 남자와 남자가 사랑을 나누는거 뿐이에요. 언니의 스킨십이 불편하다면 "언니 ㅠㅠ 나너무 불편해"하고 흘리는게 좋을거같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mont 저도 동성애에 대해서 나쁘게만 생각하는건 아니에요.친구 중에서도 동성***가 몇명있고 잘지내는데 가족이 그럴꺼라 생각하니까...어떻게 받아들여야 될지 모르겠고 너무 혼란스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stmind
· 8년 전
언니도 고민을 많이하고 있는것 같아요. 언니가 정말 레즈비언이라면 동생과 가족에게 마냥 해맑게 밝힐 수도 없고, 조심스래 말해도 거부당할수도 있기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그런 질문을 하나봐요. 나이차이가 많이나도 믿고 신뢰할만한 동생이라 그렇게 물어보나봐요. 언젠간 밝혀야하고... 그렇다고 평생 숨길수도 없고... 저도 레즈비언이었다면 제 오빠가 "넌 왜 결혼 안해?"라는 질문을 한다면 대답할 말을 못찾고 발만 동동구르고 뭐라 말할 수 없었을거에요. 언니분이 레즈비언이 아닐수도 있으니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레즈비언이라면 언니가 밝힐 때까지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