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이***얼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바이***얼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그냥 가깝다고 생각했던 사람이라 제게 감정이 있을리도 없고 마냥 친절하고 다정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오히려 제게 따뜻하게 대해줄때마다 더 힘들어져요. 가망이 없어서. 그냥 가까운 사람으로 남아있는 게 좋다고는 생각하지만 막상 만나면 손 잡고 싶고. 팔짱 끼고 싶고. 스킨쉽은 그냥 친구끼리의 의미라고 받아들여지거든요. 둘 다 여자라서. 그 사람이 당연하다는 듯이 장난스레 뽀뽀해주는 것도 이젠 스트레스 받습니다. 옆에 있다는 것 자체가 희망고문 같아요. 그것도 좋다고 실실 웃다가 돌아서면 다시 자괴감 들고. 제가 커밍아웃을 한 적도 없는데, 그 사람에게 고백했다가 제 인간관계 자체가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너무 숨이 막혀서 여기라도 털어놓고 갈게요. 글 읽어주신 분들께는 감사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raphic0313
· 9년 전
제 주변에서 몇몇 분들이 저에게 커밍아웃을 했어요. 저는 거부감이 없었기 때문에 그냥 받아들였구요. 도대체 제 뭘 믿고 그런 어려운 말을 해줬냐고 했더니, 제가 동성애에 거부감이 없다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번 떠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아는 분은 예전에 저에게 '모두에게 완자가'라는 (동성애) 웹툰 보냐고 물어봐서 자연스럽게 동성애 얘기를 꺼내시더라구요. 아니면 얼마전에 gd가 무지*** 깃발을 올렸다가 욕을 먹었다더라 하는 이야기로 시작하셔도 되고요. 이런 자연스러운 일상 속 동성애 이야기를 꺼내서 반응을 먼저 살펴보고, 동성애에 반대하지 않는다는 낌새를 보이면 커밍아웃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커밍아웃 이후에 분위기 봐서 괜찮다싶으면 고백도 하시고요. 오랫동안 괴로워하기보다는 이런 방법이라도 써서 사귀던지 차이던지 결론을 내는게 마음의 안정을 위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이왕이면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eraphic0313 조언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좀 나네요. 내일 그 사람과 만날 일이 있는데 그때 살짝 말을 꺼내볼 생각입니다. 혼자 앓고 있는 것보다는 괜찮겠죠. 한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회피하고만 있었는데 0313님 덕분에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게 됐네요. 정말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