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내가 그렇게 어린나이가 아니란걸 알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jh3239
·9년 전
더 이상 내가 그렇게 어린나이가 아니란걸 알때, 응석부릴수 없는 나이랑걸 알때, 거울속에 비친 내가 너무 낯설고 나이들어보일때 사는게 무서워지고 발딛는게 힘들다. 나는 언제까지고 중학생일 줄 알았는데 난 아직 준비가 안되었는데 고등학생이 되었고 20살이 준비가 안되었는데 20살이되고 어느덧 24살 12월...... 난 무엇을 이뤘을까? 나는 아직도 변변한 직장도 없고 대학도 나오지 않았다. 내가 정한레일에선 난 단 하나도 제대로 달리지 못했다. 내가 정한대로 달렸다면 내 24살은 어땠을까? 나는 어떻게 사는게 옳은걸까? 세상이 무섭다. 나이가 오는게 무섭고 수염난 내모습이 무섭다. 이렇게 30대도 준비없이 맞이하게 되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etree
· 9년 전
보통 사람으로 즐겁게 살아라 ... 이게 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에요 보통 사람으로 너무 넘치거나 모자람 없이요. 오늘에 할일 같은 걸 정해보세요.순간에 충실하면 돼요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미래를 맞이하면 나이 먹는 거 무섭지 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