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교가기가 너무 싫고 두렵습니다. 살고싶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cr101
·9년 전
요즘 학교가기가 너무 싫고 두렵습니다. 살고싶지도 않구요. 저는 4명이서 다니고 있었습니다.그런데 3달 전쯤에 4명 중 1명이 절 너무 막대했었습니다.그냥 제 머리를 툭툭 치고,사과도 안하고. 도를 넘게 장난치고,제가 정색해도 상황파악 못하고 낄낄대며 웃고. 그래서 저는 제 친구에게 고민상담을 했어요. 내 친구가 날 너무 막대해서 너무 짜증나고,같이 다니는게 힘들다고. 그리고 지금은 그 친구와 화해해서 잘 다니고 있었어요. 그런데 얼마전에 갑자기 제가 고민상담했던 친구가 그 친구에게 제가 고민상담하면서 했던 말을 다 말해버린겁니다. 그것도 제가 했던 말을 과장하고 없던 말까지 지어내서요. 빡친 그 친구는 제게 페메로 따졌어요. 저는 억울하기도 하고 황당해서,난 그렇게 심하게 말을 안했고 너 뒷담 깐게 아니라고 했죠. 그런데 그 친구는 이미 빡친 상태여서 그런지 제 말을 다 변명처럼 듣더라고요. 학교에서도 계속 저를 째려보고,제 말을 싸그리 다 ***고. 제가 4명중 다른 친구랑 놀고있으면 그 친구를 확 뺏어가버리고. 저 빼고 2명만 불러내서 제가 자기 뒷담깠다면서 제 욕을 엄청 하고. 그 때문인지 그 2명도 저를 불편해하더라고요. 학교에서 그 친구에게 "난 너 뒷담 깐 적 없다고,말이 너무 과장됬다고 내가 다 해명하겠다"고 얘기해도 절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보더니 그냥 쌩 가버리더라고요. 차라리 제가 납득할만한 이유거나 제가 잘못했으면 혼자 다녀도 안억울하겠는데, 제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혼자 다녀야하게 생겼으니 억울하고,눈물날것만 같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자살하고싶고,살고싶지도 않네요.... 학교 가기도 너무 무서워요.이젠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ty206
· 9년 전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서 공감되네요 ㅠㅠ 황당하고 속상하기도 하고 그렇죠? 저도 그것때문에 시험도 망치고 우울증 걸린듯이 살았어요 근데 저도 해명하려고 했지만 일일이 다해명하고 이해시는것도 한계가 있고, 제가 잘못하지도 않은 일에 제가 스트레스 받는다는 것이 너무 화가났어요..ㅠ 그래서 저는 지금 제말을 믿어주고 잘맞는 다른친구랑 다니고 있어요! 그러니 이친구 말고다른 친구와 다니거나 아님, 이친구가 너무 소중하고 잃기싫으면 진지하게 다시 대화를 나누고 오해를 푸는것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cr101 (글쓴이)
· 9년 전
다들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cr101 (글쓴이)
· 9년 전
@zhkc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