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약속을 해놓고 지 맘대로 약속을 깨버려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6개월간 약속을 해놓고 지 맘대로 약속을 깨버려서 지금 나머지 금액은 다 제가 물게 생겨야 할 판이에요. 지는 몸만 쏙 빠져나가겠다는 심보고요. 그리고 사과도 안해요. 도와줄게 이 말 뿐. 진심 미안하다는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은 이미 처음부터 말을 했으니 중간에 나가도 된다는 식이에요. 이것도 웃긴게 처음에 1년 하기로 했다가 걔 때문에 안하기로 했고 6개월 하면 같이 하겠다. 안그러면 안할거라고 신신당부했고 동의했거든요? 맘 바꾸지말라고 말하고 시작한건데 4개월 지난 지금 갑자기 말을 중간에 바꿔버리니 화가 나네요. 기억력이 똥인건지? 처음엔 나 좋자고 같이 하자고 꼬시긴했는데 결국 다 찾아보고 고생한건 저거든요. 지는 돈만내고 몸만 들어와놓고. 진짜 이기적이고 친구라 생각하고 한건데 이것 만 아니면 인연 끊고 싶네요. 이거 말고도 더치페이를 할 때도 있지도 않는 빚까지 말하면서 내가 돈 더 내야한대요? 웃겨서 그래서 잘 생각해봐라. 뭐 더 있지 않냐? 해서 결국 제 계산이 맞았거든요? 잘못 했으면 5천원 그냥 줄려고 했네. 그랬더니 봐봐 이래서 내가 더치페이안하려고 하는거야 하면서 짜증난 표정으로 자기 잘못했다고 끝까지 안하네요. ㅋㅋㅋ 미치겠네 이거 화딱지나서 여러분은 이런 친구 있으면 어떻게 대처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unamuda
· 9년 전
아무리 친했어도.. 친구 취급 사람 취급 안합니다 .. 시간이 지나면 언제 그랬냐 듯이 또 그럴테니까요 ... 생각하는 척 말이죠.. 님 .. 힘들테지만 .. 기운내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