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어땠어?이야기를들려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하루어땠어?이야기를들려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0349
· 9년 전
반에서 난 혼자였고 혼자말하고 부담스러운존재였다 그리고 힐링할사람이 선생님뿐이었다 근데 선생님은 날 동정?하는건가 생각했다 근데 친구랑 놀려고했는데 다른반이다 근데 그놈은 자기절친이랑 나를 이어놓고 자기벌친이 다른사람이랑놀지안도록 질투하는용도로 만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10
· 9년 전
오랜만에 대화를 많이해봤어요. 그리고 많이 웃어봤어요.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는데, 항상 그랬듯 이 사이를 오래 유지하지 못하고 여느때와 같이 멀어질것같아서 걱정도 돼요. 그냥... 이런 날이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i2
· 9년 전
카페에가서 공부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하고 옆 테이블에서 무슨 재미난 이야기하나 귀도 기울여보고 날이 추워지니 장갑도 사러 돌***니고 복숭아향이 나는 바디크림도 하나 샀어요:-) 나의 오늘 이야기를 들어줘서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rinana
· 9년 전
작지만 자격증도 하나 취득했고 나쁘지 않은 하루였는데, 집에 오니 또 와르르 무너져 자해하려고 하는 나 자신만 남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58447267
· 9년 전
새벽부터 멀어진 친구들과 얘기했어요 그런데 잘못을 인정하지않고 피해자인척 절 나쁜애로 몰아가네요 정말 친했다생각했던 친구들인데 그래서 화도나고 짜증도나고 답답함에 아무것도 못하고있네요 제 푸념 들어줘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