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키 153에 몸무게가 82입니다 제 현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전 지금 키 153에 몸무게가 82입니다 제 현제 모습이 심각한것을 알고 있고 운동을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실천을 하지않습니다 작년 겨울 전 대학에 간다며 병원을 다니며 겨우겨우 10키로를 감량했지만 그당시 병원이서 준 약을 먹으며 1일 1식을 하였기에 대학다니고 끼니를 잘챙겨먹고 술도 가끔마셔주니 요요현상으로 전보다 10키로가 더쪄버리고 말았습니다 이렇다 보다 점점 다른사람들 앞에서기 껴려지고 내 엉덩이와 허벅지 복부같은곳이 남들이 볼까 창피합니다 그런럼에도 제가 의지 없이 운동을 하지 않는 이유는 멀까요 저도 남들처럼 예쁘고 싶고 예쁜 옷도 입고싶은데 그저 말름이 타고난 사람들이 부럽기만해요 노력해보고싶고 독해지고싶은데 도대체 지금 뭐가 좋은건지 방금도 초콜릿 먹었어요 제발 저좀 충고해주세요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 저에게 강한 의지를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ero
· 8년 전
다이어트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셔서 그래요. 극단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는 게 정말 잘못된 방식인데...사람이 변하기가 쉽나요. 한계가있어서 나중에 폭주해서 더 많이 먹게되고 요요가 올 뿐이죠. 조금만 더 부지런해지셔서 건강한 다욧 식단을 짜보세요. 첫단계가 아시겠지만 과식금지. 탄수화물과 염분 당분 섭취를 줄이는건데, 타니타 저염식 식단 등 레시피가 웹상에 많이 있으니 따라해보시고 맛있는 건강식을 요리해 먹어보세요. 그렇다고 너무 안먹으면 똑같이 폭주해 요요가 오니... 초콜렛 한두개정도는 스트레스를 줄여줄거에요 ㅎㅎ 너무 쉽게 적은 것 같은데 실천하기 쉽지않은거 알고 있어요. 그래도 하셔야하는 거 알죠. 당신의 자존감과 건강을 위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ero
· 8년 전
운동은 하루 15분만 한다고 가볍게 생각하시고 단. 고강도로 하셔야합니다. 15분 10분 운동 검색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azero
· 8년 전
다이어트는 금연이랑 똑같습니다. 천천히? 조금씩? 오래 노력해서? 헛소리죠. 그냥 마친님 듣기 좋으라고 하는 이야깁니다. 세상에 절대라는건 없겠지만, 제 경험상 위에서 해주신 조언으로 마친님 성공 못합니다. 살이 쪄 보면, 내 살이 내 의지를 이기는 순간이 옵니다. 저도 잘 압니다. `내가 이걸 왜 쳐먹고 있지`라고 생각하면서도 쳐먹는 순간이 와요. 시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같은거 없습니다. 일단 의지가 살을 이겨낼 만큼 살을 덜어내는게 최우선이에요. 굶는건 몸에 너무 안좋으니까 일단 운동하세요. 헬스장 가서 몸무게 재면서 1키로 줄어들기 전까지 집에 가지 마세요. 할거 없으면 런닝머신 위에서 계속 걸으세요. 그리고 집에가서 닭가슴살 한덩이리랑 계란이랑 브로컬리 삶은거 먹고 자세요. 싱거우면 소금 한꼬집정도만 먹구요. 그냥요. 그리곤 자세요. 많이 자세요.다른거 쳐다보면 힘들기만 합니다. 나 빼고 다 행복해 보일거에요. 그렇게 덜어내다보면 내가 재미가 있어지는 순간이 옵니다. 몸무게 자체가 줄었다는걸 몸이 느끼는거죠. 이건 천천히 빼면 느낄 수가 없습니다. 그 느낌을 받으면, 본인의 의지가 살을 조금씩 이겨간다고 생각하세요. 절대 이긴건 아니고 이겨가는 중 입니다. 방심하지 마시구요. 그때부터 흔히 말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하세요. 적절한 운동량이랑 식이요법 같은거요. 본인이 자신의 몸의 변화에 민감하지 못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비만은 다이어트 절대 성공 못합니다. 이미 그건 의지로 어떻게 되는게 아니에요. 의지로만 되면 그건 그 사람의 의지가 초월적으로 강한겁니다. 저도 140키로에서 85키로까지 다이어트 하는데, 제일 중요한건 어거지 같은 시작이랑 그 몸이 줄어가는 느낌 그 자체였던것 같습니다. 문자 그대로 토할정도로 힘들겠지만 마친님도 분명 하실 수 있을겁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azero
· 8년 전
참고로 제가 저렇게 살을 빼려고 마음 먹은 계기는21살때 오래동안 다닌 내과 원장선생님이 제 혈중 콜레스테롤을 보고 이대로 가면 너 35살에 죽는다고 말해서입니다. 충격이었거든요ㅎㅎ 좋아하던 여자애한테 차인거랑요. 이건 불에 부은 휘발유?ㅎㅎ 그리고 지금 서른인데 아직까지 185에 90키로 근육돼지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친님도 할 수 있어요!힘내세요ㅎㅎ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ddeon
· 8년 전
저는 10키로 뺐는데요 운동은 혼자 하려면 너무 어려우니까 운동 동아리 같은 거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태권도를 주중에 매일 1시간 반씩 했는데요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운동이라 매일 너무 힘들고 그만하고 싶으면서도 친구들 만나서 같이 웃으면서 운동하다 보면 또 재미있고 그래서 꾸준히 할 수 있었어요 의지가 부족한 건 누구나 같아요 그럴 때는 사람과 환경을 잘 활용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forte
· 8년 전
아는 친구는 정말 ***듯이 운동해서 뺐어요. 요가, 에어로빅, 헬스, 복싱, 자전거 등등. 물론 약을 먹긴했지만 약이 몸에상당히 안좋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식단은 인터넷에 아이돌식단, 다이어트식단 이런거 검색해서 먹고, 운동은 절대 끊으면 안된다고 들었네요... 친구는 저걸로 엄청독하게 한 30키로 가까이 뺐다고 들었어요. 그 뒤부터 대쉬하는 남자들이 많아지니 옷도 과감해지고 성격도 달라지고... 연애하고싶으면 살빼세요. CC든 동아리든 뭐든... 대학의 꽃은 어쨌거나 박터지는 학업과 취업낸 속에 피어나는 연애니까.ㅎㅎㅎ 식단조절과 운동은 계속해야되는거 잊지마세요! 방심하면 돌아오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ni
· 8년 전
윗분 연애하고 싶으면 살빼라니..ㅠㅠ 그건 아닌거 같아요 ㅜㅜ.. 뚱뚱하든 날씬하든 자기자신을 먼저 사랑하지 않으면 안되는거같아요.. 저도 153에 7키로뺐는데 다시 7키로 쪘네요 ㅠㅠ 다이어트는 건강한 방법으로 빼든 극단적으로 빼든 습관이 되어있지 않으면 요요가 오는 것 같아요.. 지금 마이다노 수강하면서 습관만들기 한달차에요..ㅠㅠ 인터넷에 검색해보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1
· 8년 전
다이어트하기 전에 의지를 강하게 다져야 됍니다 무엇때매 다이어트를 한다 이 무엇은 여러분에게 스트레스죠 그니까 이 무엇(스트레스)를 막 더 받으세요 스트레스를 받도록 합니다 그러면 진짜 죽도록 빼고 싶다 이정도까지오면 이건 뭐 다이어트 반은 성공이에요 포기하고 싶을때 너무힘들때 이 무엇을 생각하고 이를 악무세요 그리고 식단입니다 갑자기 오키로그램 빠지고 싶은 마음 죽도록 공감하는데요 갑자기 식단을 줄여서 다이어트를 하면 무조건 폭식합니다 이건 안하고 싶다 해도 할수없어요 제가 굶고 폭식 굶고 폭식 한 열번했습니다 저처럼 돼기 전에 아침 점심 저녁 다 먹으세요 그리고 점심 저녁은 원래 먹던 밥양의 한숟갈을 더먹지마세요 그리고 영양있는 밥을 챙겨먹어야 신진대사가 올라가고 살이 잘 안 찝니다 밥은 이렇게만 먹고 간식은 칼로리 낮은거 포만감 높은거 먹으시고 운동은 간단한거 하세요 막 갑자기 쌘거 하면 몸이 의욕이 안생깁니다 그러면 열심히 살빼서 자신감을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