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귀신#정신질환 기도 드리고 뭔가 된 분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기도 드리고 뭔가 된 분 있으신지 궁금해요. 제가 귀신이 자꾸 보이고 극도로 불안해서 절에 갔습니다. 가족이 절에 돈을 보내서 일주 쯤 있으면서 명상, 기도, 퇴마의식 (소금 위에ㅡ모자같은거 쓰고 앉고, 매듭 묶인 끈을 풀고, 영국 귀신 보인다고 할 때는 술을 올리더군요) 계속 그러자 나중에는 "지장보살님, 맑은 정신 주세요"하고 기도를 하라는 답변을 들었어요. 정신과에 가보니 약물치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더군요. ... . 인터넷에 알아보니 약물치료 받으며 사회생활하려고 노력하든지 입원하고 영세민 삶을 살던지 해야 한다던데 저는 증상이 심하지는 않아요. 환각이랑 환청이 심할 때 제가 귀신 보인다면서 증산도, 불겨, 기독교에 도움을 청했거든요. 결국 종교 의식만 드리다 왔어요. 증산도는 천상지원군 어쩌고 저쩌고 주문을 한시간인가 반복해서 외우라고 하더군요. 팸플렛보면서 그거 반복해서 외우면서 앉아있다가 왔어요. 주문수련 계속하면 환청이 났는다는 말에 혹했었죠. 명상 뒤에는 가족이라고 부르라면서 식사를 제공하더군여. 기독교는 신아으로 낫는다면서 시편을 외워보자고하고... . 요즘은 그때처럼 심하지 않고 그 이후로 엉뚱한 잡념이 많은 정도에요. 아무 의미없는 말을 내뱉고 싶은 충동이 간혹 드는데 참고 살고 있어요. 약물도 증상을 좀 줄여준다는 것 뿐이지 완전 없애느건 아니래서... . 마음으로 충동을 참으면서 직업 가질려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이러니 막막하고 무섭고 외롭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gg
· 8년 전
저아는분중에 귀신들린사람ㆍ알콜중독자ㆍ자살시도자 사역만 20년째 하시는 목사님 있어요. 거쳐간분들 최소6개월서 젤오래간분이3년이에요 증산도랑 불교는 아랫돌빼서 윗돌얹기 에요. 증상나아지는것처럼 보여도 , 귀신불러서 귀신힘으로 어떻게 귀신을 쫒나요? 일시적으로 그렇게 고쳐진것 처럼 속이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gg
· 8년 전
최소6개월ㅡ3년이란건 고치는 시간말입니다. 다들 고침받고 자기삶찾아 돌아갔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oy
· 8년 전
신앙이란 키워드로 검색을 하다가 이 글이 눈에 띄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겨봅니다. 일단 저는 기독교신자이고 사이비종교도 아니고 이단도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성경에는 귀신의 존재를 명시해놓고 있고 실제로 존재합니다. 사실 저는 가위에도 눌려보고 귀신에 대해서도 느껴본 적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믿음으로 이겨낸 것이 사실이고 그렇기에 기독교신앙에 대해선 정말 허구가 아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물리치시면 됩니다. 물론 믿음이 함께 동반되어야 하는 것이죠. 저를 비롯해서 주위에서도 경험을 해봤기에 확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부디 조그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