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나한테 전화로 몸은 괜찮아? 왜 아프고 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니가 나한테 전화로 몸은 괜찮아? 왜 아프고 그래 걱정되게 라고 말하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spring
· 10년 전
아프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bb
· 10년 전
그러게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