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_1학년 #여러가지_증후군 #장애 #불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esntnoah
·8년 전
여러가지 심리적 장애와 증후군을 가지고 다는 한 여중생 입니다. 자해도 하고, 입을 비틀어막고 우는 민모션 증후군에 공황장애, 조울증, 우울증, 불면증, 불안장애 등.. 스마일 마스크나, 리스트 컷 증후군도 있습니다. 꽤 많죠? 하루에 한 번씩 자해를 해야 직성이 풀리고, 언제나 여성 성인과 남성 모두를 경계하며 살아가요. 네 살 때부터 십 여년동안 학대를 받고 자라왔거든요, 지금도 차별과 무관심 가난의 속에서 살아갑니다. 매일매일 맞는것도, 알코올 중독인 어머니를 어려서부터 보채는것도, 툭 하면 감정조절이 안되는 아***도 나는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이였지만, 커가면서 열 네살 청소년 되어보니, 나는 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다녀요, 겉으로는 웃으면서 속으론 쌓고 쌓다가 결국 오열해버리는 내 자신를 증오해버려요, 자살시도? 투신도 해 보려고도 하고 알 수 없는 유서도 써 보고, 나는 심지어 학교 선생님들께 너무 실망했어요. 내 비밀을 다 말했어요, 그 아무도 내가 힘들다는 걸 모르는 친구들에게. 그래서, ***듯이 자해했어요. 친구가 " 너 힘들다는 거 다 알아, 그래서 학교도 못 오는것도 알고. " 라는 말에 입을 틀어막고 울어버렸어요, 나도 민모션 증후군만 없으면 마음껏 울고싶네.. 항상, 작곡과 작사. 재능도 없는 나는 음악을 하고, 공황장애로 열 살때부터 지금까지 버티고, 정신과가서 치료를 받아도 사태는 더 악화되네요, 너무 죽고 싶을 정도로, 어머니와는 떨어져 살아요. 항상 배 맞고, 밞히고, 허벅지를 맞고, 머리체를 잡아 뜯겨도, 피멍 날 정도로 맞아도, 어려서부터 온갖 죽으라, ***다 이런 욕을 듣고 살아도 난 누구에게도 도움을 요청하지 못했어요. 지금, 여기서 말해보고 싶어요.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el
· 8년 전
그동안 말로 다할 수 없는 상처를 견디고 오셨군요 그래도 지금까지 노력해오면서 살아오신부분이 멋있습니다. 음악에 재능이 없어도 어때요 글쓴이분의 표현방법이라면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분이 여기에서 조금이라도 위로를 받으셨으먼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esntnoah (글쓴이)
· 8년 전
@flel 고마워요, 덕분에 안정되었어요.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be
· 8년 전
많이 힘드셨겠군요. 한참 사춘기일때 부모님이 잘도와줘야하는데 어려서부터 많은일을당해 지금까지 힘들어하고 있어서 많이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이런마카님에게 한마디 해주고싶은말이 있어요. 그동안 살아있어주어서 감사해요. 그리고 지금도 힘들겠지만 좀만더 힘내주세요. 나중에 1388에 전화해서 상담받아보시는것도 괜찮은방법이라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모록모록
· 8년 전
스스로 어른이 빨리되어 좀 더 자유로울 그 날을 위해 조금만 버티세요. 행복이 찾아올거에요. 아픔에서 빨리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esntnoah (글쓴이)
· 8년 전
@cobe 감사해요, 살아있어주어 감사하다니... 감동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esntnoah (글쓴이)
· 8년 전
@모록모록 성인이 빨리 되고 싶어요, 아픔에서 벗어날 수 있게...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