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한지 한달하고 조금 넘은 사람입니다. 두 달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괴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알바한지 한달하고 조금 넘은 사람입니다. 두 달간 수습기간을 가지는데 한 달전보다 더 못하네, 행동이 느리네, 말귀를 못알아듣네, 실수하지 말아야 하는 곳에서도 실수하네 등 자존심을 벅벅 긁어대시는 사장님 때문에 자괴감도 심하게 들고 최근엔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 제가 뭘 해야하는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저도 제 행동이 느리고 야무지게 하지 못한다는 것은 제 자신이 잘 알지만 일일이 트집 잡으시는 사장님 때문에 하루하루 지쳐만 갑니다. 제가 하는 일마다 일일이 개입하시고 이거 아니다, 왜 이렇게 하냐 등 트집 잡으시고 저도 해봐야 실력이 느는 건데 하지도 못하고 뭐라 소리만 듣고 하더라도 별로 해***도 못하고 능숙하게 하지도 못하지만 개 돼지만도 못하는 듯한 우습게 보는 말투로 사람 자존심만 깎고 위로받고 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840209
· 8년 전
저도 그러네요. 이런 스트레스 속에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부모님은 꾹 참고 다니라는데 자괴감이 들어 어떻게 버텨야 하는지... 내년엔 이직 할려고 하는데 고민이 많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cky
· 8년 전
참으세요. 사람은 하면 늡니다. 그래도 생각하고 생각하다가 아니다 싶으면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