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결국 자해를 했다. 말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결국 자해를 했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인터넷에 올렸더니 오래버틴게 자랑이냐고 한다. 너무 서러웠다. 너덜너덜하던 마음이 아예 사라질 거 같다. 자해라도 안하면 자살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ts0309
· 8년 전
뭐라고 해야 위로가 될까요. 제가 쓰는 말이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자 한자 적어봅니다. 자신이 힘들 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게 제일 슬프죠. 근데 인터넷에 용기내어 올렸는데 그런 말을 들으시다니 정말 힘드시겠어요. 자해를 하는건 자신의 몸만 망가트리는 짓이니 하지마시고 자살생각도 하지마세요! 자살을 거꾸로 하면 살자 잖아요. 서러워 하지 마시고 힘든일 이겨내시길 빌게요. 힘내세요! 파이팅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731
· 8년 전
위로받고 싶은 마음 압니다. 심적으로 많이 지쳐있는게 상처도 많이 받으셨겠어요. 힘내세요. 자해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그문제를 얼른 해결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위로는 얼마든지 해드릴 수 있으나 순간이고 앞으로 님에게 계속 도움이 되지 못하니까.. 전문가와 상담을 받으셔서 마음의 병을 얼른 치유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termoon
· 8년 전
인터넷도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서 그래요ㅋㅋ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세요ㅠㅠ여기와서 위로 많이 받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ie0723
· 8년 전
견디다보면 그만큼 아름다운일이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