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유롭게 마카님들 생각듣고싶어 넉두리씁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회피성]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그냥 자유롭게 마카님들 생각듣고싶어 넉두리씁니다. 뭘 물어보는것도 아니고 조언도 아니고 위로도 아닙니다 넉두리씁니다요 그동안 간절히 원한!!! 회사에 붙었다칩시다. 근데 그회사가 내 포지션을 올해 2월부터 구인해왔고... 얼마전 모든 팀원 5명이 그만뒀다면. 일시에 그만둔건지 차례차례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 5일내내 새벽2시퇴근에 주말에도 지각없이 9 시출근을 요구하고 팀장은 너 아니어도 얼마든지 사람있다는 생각으로 가득찼다면? 어떤분이 경력으로 입사해서 남들은 1주일 1달안되서 그만둘때 본인은 그래도 해보자싶어서 수습3개월도 버텼는데 정 아니다싶어 6개월째 나왔답니다. 뭐때문에 결정적으로 아니다싶었는지는 여쭤볼수가없었네요. 직접적으로 아는분은아니라. 붙었다고 가정하에 저런회사라면 여러분 그래도 부딪혀는 보시겠습니까? 전 어짜피 부딪혀보는거외엔 방법없습니다. 출근일 전까지 직무자격증이랑 토익공부하는거 외엔. 출근일 전까지 독서실이나 끊어야겠다.는 생각뿐. 저생활을 1년버티는게 일단 목표입니다. 어짜피 거래처 퇴근하면.일할거 없는. 직무입니다. 일이란거 얼마든지 재밌게 할수 있어요. 팀장이란 사람들. 자질이 부족하면 인성이라도 되야하는데 먹고살기 팍팍해서 그런거겠죠. 야근사유 안봐도 뻔합니다. 대기업뻔하죠. 문서업무에요. 아메바같이 무한증식하고 없어도되는 책임회피성 문서업무. 분명히 선을 긋지만 능력이외의 것을 말하는겁니다. 팀장은 여덟시쯤 나가서 술이나마시고 팀원들 일시켜놓고 아홉시에 퇴근보고하면 욕지거리하는. 그런 뻔한 사람일거라고 감히 더러운추측을 해봅니다. 이름얘기하면 얼핏 많이들 아시는 기업입니다. 요새 관심집중 받고있는 핫한 기업이구요. 얼마전에 기업자체적으로 콘썰까지해서 진짜화려하다했는데 왠걸. 진짜 겉만 화려하고 속은썩은 기업이더군요. 체어맨 경영철학 장난아니게 멋지다싶었는데 왠걸. 그분 취미가 해외출장일 정도로 일만!! 하신답니다. 직원들 새벽 두세시 퇴근시켜주는거 자체가 복지죠 복지. 주변에서 듣기만했던 ***스토리가 이제 제옆으로 오게되는군요... 아 진짜 뭐같다. 더럽지만 들어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btea
· 8년 전
으으... 읽는것만으로도 고구마 백개 먹은 기분이에요... 힘..내세요.. ㅠㅠ 상상하는것보다는 더 좋은 환경인데 그저 우연이 겹쳐 전 담당자들이 나간거였으면... 어쨌든 돈벌어서 맛있는 치킨도 사먹어야 하고 카드값도 내야하고, 저금도 해야하잖아요. 힘드신만큼 돈이라도 진짜 많이 받으셨음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e3651
· 8년 전
팀장이 문제가 있어보이는데 정상적인 조직이면 그팀장을 바꾸거나 인원을 추가 투입할텐데 그렇지 않고 방치 한다니 너무 힘든 상황인것 같네요 ㅠㅠ 그래도 간절히 원한 회사이니 본이 스스로 시간을 정하시고 그때까진 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실지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sudheehee
· 8년 전
야근이 많은 직종은 충분히 있을수 있어서, 그래도 님의 의지가 있다면 조금 더 해보라 말씀드리고싶으나... 리더가 그렇게 대하는 회사에 미래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ㅠ 회사에 단 한 명이라도 괜찮는 상사가 있다면 고려해보시고, 아니라면 모두가 똑같아 질거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