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꿈을 이틀이나 사흘전에 꿨었는데 잘 기억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제가 꿈을 이틀이나 사흘전에 꿨었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아서 지금 올리게 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되게 무서운 꿈이더라고요..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제가 엄청 날카로운 칼을 가지고 앞에 있는 한 여자..를 죽이려 들었어요.. 근데 그 여자도 절 죽이려 들었고요.. 결국에는 제가 옆구리 한대를 갈기고 심장을 찌르려 했을때 (제가 어떻게 이 생각을 했는지..)갈비뼈가 너무 단단해서 한참을 빗겨나가고.. 여자는 막 저항하고. 결국 여자분을 죽..인것 같긴해요. 죽일때도 그랬고 나중에 죽이고 나서는 심장이 엄청 떨렸었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막 심장이 두근두근.. 그리고 죽이고 어떤 사람이 저보고 잘했어. 라고 말했었던 것 같아요. 친구들한테 말해보니깐 저보고 너의 폭력적인 내면성이 꿈으로 나타난게 아니냐 고들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그 꿈 꾸기 전까지는 그래도 그렇게 화나는 일은 없었던 것 같은데, 갑자기 도서실에 있다가 급 생각이 났는데.. 꽤 무서운 꿈이었네요.. 뭘까요.... ㅜ ***건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m
· 8년 전
스트레스 해소!!!!! 그 여자는 사람보다도 마카님의 마음에 응어리진 스트레스, 고민, 짐 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bluemm 그런건가요.. 스트레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