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머니. 니가 고객이면 다가 아니에요 온갖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아주머니. 니가 고객이면 다가 아니에요 온갖 우아한 척 교양있는 척 다하면서 결국엔 니 맘에 안든다고 바꿔달란 거잖아요. 무슨 니가 구매한 사이트에 댓글 단다고 협박질이야. 니 맘대로해라고 말하고 싶은데 참고 있어요. 아주머니. 나는 그런 상황에서 다 똑같이 말했어. 다른 고객들한테도. 내가 뭘 잘못했니. 우리가 잘못한게 아닌데 어떻게 하라고 니 맘대로 하시고 니가 만들어 드세요. 어디서 또 사드시고 폐끼치지 말고. 하. 진짜. 진상입니다. 아줌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ngdoo
· 8년 전
서비스업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eatherrigh
· 8년 전
고객이면 다에요 고객이니 고객 값 하신거임 저는 어쩔수없는 서비스직임 고객이 이렇게 해라 하면 대꾸할수없음 우리의 정당성 그가 아무리 진상(?)하더라도.. 이런말 남기면 안되겠지만요 맞어요 그런분 허다하시죠.. 저희 호텔에도 별 트집 잡는분있어요 업그레이드 일부러 해줬는데 별별 .. 그래도 고객님
커피콩_레벨_아이콘
jnico
· 8년 전
고객님이라기보단 고객놈 고객년이죠. 님자가 아까운 사람들. 서비스업은 감정노동직이다보니 스트레스를 참 많이 받곤 하죠. 그냥 어디가서 갑질 못 하니 여기서 하는구나. 가정교육을 저렇게 밖에 못 받아서 저런것밖에 못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면 좀 편해지더라구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