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살기싫습니다. 최근 몇개월 좋아하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요즘 너무 살기싫습니다. 최근 몇개월 좋아하던 여자가있었는데 그 여자한테 상처를 너무 크게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게 다 싫고 자존심이랑 자존감은 밑바닥까지 떨어져있는 상태구요 여자가 이제 싫습니다. 손도떨리고 가슴도 답답하고 불안증세에 잠도못자서 피곤이밀려오면 아침에 자게되네요 너무 세상이 싫고 원망됩니다 정신과 가서 이런저런 상담도 받고싶지만 너무 겁이나서 못하겠어요 어떡하죠 너무 싫고 모든게 무섭습니다.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story
· 8년 전
수많은 여자중 한명 만났을뿐인걸요... 왜 그여자 때문에 님 자존감이 떨어져야 하나요 조금더 자존감을 단단히 하세요 아직 더 차여도 보고 더 사귀고 해야합니다 아무리 멋져보이는 사람도 안맞으면 차입니다 넘 두려워말구 연습이다 생각하세요 ㅇㅇ 연애도 경험이에요 훈련이 필요한거라구 생각해요 ㅇㅇ 저는 소극적인 성격이고 낯가리는데도 소개팅 엄청 마니 다녔어요 ㅜ 가기 싫어서 발질징끌며 가고 어색도 햤는데 하도 소개팅하다보니 나중엔 멘트 조금씩 업뎃만 하고 그냥 기계적으로 만나게 되더라구요 70프로는 에프터 오고 30프로는 에프터 안왔죠 그순간은 쫌 자신감에 대해 되짚어보긴하죠 그래도 아 그놈이 보는눈이 없지 하고 넘기려 합니다 님 상처주는 사람은 안맞는 사람이에요 굳이 연연 마세요 ㅇㅇ 나중에 회사면접도 비슷해요 살면서 누구나 수없이 많은 거절을 당하게 됩니다 아직 이 한방에 휘청거리시면 안되요. 왜 안됬을까 분석을 하시고 공부하시고 주변 여자사람 친구도 만드셔서 조언 구해보세요 주저 앉으시면 시간 금방가서 장기 모솔 됩니다ㅇㅇ 저도 여***만 고백했다 차여봤어요 차놓고 친구하재서 꺼지랬는데 지나고보니 그*** 바람둥이데요 이렇게 차여서 더 좋을때가 있어요 본인이랑 맞는 사람 찾을때까지 마음 단련 하세요^^ 굳은살 붙습니다 마음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eader
· 8년 전
정신과에 대해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신과는 중증의 환자들만이 가는 곳이 아닙니다. 불면증같은 대중적인 질환에도 갑니다. 아님 정신과가 아닌 상담사를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부디 마음의 병이 나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