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괜찮을꺼야' '걱정하지마' '힘내' '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uturegirl
·9년 전
스스로 '괜찮을꺼야' '걱정하지마' '힘내' '잘될꺼야' 이런말 해주면 좀 나아지나요? 왜 전 계속 '괜찮아- 괜찮아- 잘될꺼야-' 이러고있는데 더 아플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77
· 9년 전
실은 괜찮지않다는걸 마음이 알고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저 또한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스스로에게 주문하는데 그 마음이 손으로 모래를 움켜쥐는것처럼 빠져나갈 때가 있었어요. 무엇이든 위로가 되지 않았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너무 많이 지쳐있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77
· 9년 전
그래서 이렇게 생각해봤어요. 쉬어보고 마음껏 땡깡 부려보자구요 ㅎㅎ 나는 괜찮은 척 웃고있지만 실은 괜찮지 않아. 나는 잘될지도모르겠고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비바람이 개이면 햇살이 비추듯 그런 순간이 나에게도 오겠지. 지금은 이 비바람에 마음껏 아파해보자. 라고요. 정말 그 한달반은 죽을 것 같았는데, 이상하게 사람이 너무 아프니까 살 방법을 찾더라구요. 글쓴이님. 괜찮은 척 하지말아요. 지쳐쓰러져있는 자신을 자꾸만 앞으로 나아가라고 발로차고, 등 떠밀지마세요. 조금 쉬셔도 세상은 크게 바뀌지 않습니다. 그저 가만히 그대의 육신과 영혼이 같이 앉아 꼬옥 안아주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po
· 9년 전
스스로 괜찮아.. 해도 안 나아져요. 원래 그런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