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때 왕따를 당한 후부터 아직까지도 트라우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palsk2
·8년 전
초등학교때 왕따를 당한 후부터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아서 잠깐 친구들이 자리를 비우고 혼자있으면 남들이 저를 불쌍하게 보고 동정한다는 생각에 아무 친구에게나 붙어서 다니는 내가 한심해요. 난 전학도 왔었고 다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몇년전 일을 아직까지도 마음에 품고 그때 생각에 괴로워하는게 짜증나고 이런 나때문에 귀찮은 친구에게도 미안하고 그렇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t3578
· 8년 전
음..님마음을 알겟어요...저도..지금 현재..친구의 배신으로 왕따를 당햇습니다...그래서 학폭도 열엇구요...저도 혼자 잇어서 엄청 불쌍해보이면 어쩌지...거리고...눈치보고....가족들에게는 얼마나 미안하던지요...저는 학폭을 열고 학교도 못가고잇어요... 9월부터...쭉...학교에선 시험치러오라고만 말하고...너무 짜증나요..배운것도 없는데...시험치라고 하고...너무..힘들어요..하지만..머 전학이 빨리되면 좋겟지만...거기서 또 적응해야한다는게 어렵고 지금 모든게 힘들어요...학생이면 저와 친해지고 소통하고 싶은데 ㅎ하고싶음 톡으로 해요^^ 암튼...이또한...지나가겟죠..?...우리..그것만..믿고잇어요...그리고 친구들은 귀찮아하지않아요 친균데..ㅎ너무 부담스러워하지마시고!! 힘든건 다힘드니까! 너무 자기만 그렇다고 생각하지말아줘요!! 함께 힘내요!!! 힘!!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alsk2 (글쓴이)
· 8년 전
학생입니다 ! 저보다도 훨씬 힘드신거같아요 정말 같이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