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고싶다. 그 어느때보다도 나를 안아줄 누군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사랑받고싶다. 그 어느때보다도 나를 안아줄 누군가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런 배고픈 마음을 들키면 사람들이 떠나버릴게 분명하기 때문에 항상 거리를 두고 관계를 한다. 초연하고 관심없는척 하지만 난 감정적 지지가 정말 많이 필요하다. 지금의 나는 어느 위험한 누구라도 사랑을 준다면 따라가버릴 수 있을 만큼 허기져있어서 겁이 나기도 한다. 나를 망치면 어쩌나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7079
· 8년 전
무작정 맘 가는대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05
· 8년 전
내가 나에 대한 자신감과 자존감이 없으면 누군가 나를 사랑해준다고 해도 결국은 쓸쓸해지게 되요. 저는 그랬어요. 나는 내가 싫은데 이 사람은 내가 왜 좋다는걸까 하고 사랑을 의심하게 되거든요. 외로운 마음을 들킨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혼자서도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요. 먼저 스스로를 지지해주는 건 어떨까요. 그래야 나는 사랑받을 만한 사람이다 라는 따뜻한 마음이 되어서 누군가와의 관계에서도 불안함을 느끼지 않게 될지도 몰라요. 스스로를 망치지 말아요. 역설적이게도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군가와 함께 해도 행복할 수 있다고 해요. 떠나버릴까 불안한 관계보다는 진정으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그런 사람을 만나 견고하고 행복한 관계를 맺을 수 있길 바래요. 위험한 그 누구라도 따라가버렸다가 그때는 지금보다 더 견디기 힘들어질지도 모르잖아요. 겁내지 말아요. 내가 나를 존중하지 않으면 상대도 나를 존중하지 않아요. 사랑이란 감정 또한 마찬가지겠죠. 꼭 행복해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