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격려가 필요했어요. 걱정되더라도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나는 그냥 격려가 필요했어요. 걱정되더라도 그 말 끝에 격려가 있었다면 이렇게 속상하지도 우울하지도 걱정되지도 않을텐데. 뭐라 해도 바꿀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니까 이젠 그저 버텨내고 후회하지 않게 노력해야 할 수밖에 없잖아요.  이 길이 힘들거란 것도 섣부른 판단이었던 것도 알고 있어요. 뭔갈 많이 포기해야 할 수도 있겠죠. 그런데도 하려는 건 내가 선택했고 거기에 책임을 질 생각이니까. 그리고 길게 보면 더 나은 선택지들을 고를 수 있으니까요. 제발 한마디만 해주세요. 늦지 않게 한마디만 해주세요. 그래, 한 번 열심히 해보라고. 나는 널 믿는다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kdqhrud1
· 8년 전
가장 찻번째 자신이 하고 싶은것 이길이 아무리힘들지만 나중엔 꼭 웃을수있는 날이 온다면 그길이 좋은 길이 아닐까요? 사람들의 시선은 무서운거지만 매일 피해만 다닐순없으니 당당히 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뭐 하지만 저도 잘못하지만 어디 어느곳에는 자신을 좋아하고 아껴주고 격려해주는 사람이 한명은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seul
· 8년 전
사람에게는 여러 선택지가 있고, 그 길마다 각각의 책임과 눈물이 있죠. 어쩌면 당신 말대로 포기해야 하는 것이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것은 분명 나중에 열매를 맺을 거예요, 걱정 말아요. 그래, 한 번 열심히 해 보세요. 저는 당신을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