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만나지않은 교류하지 않은 몇개월간은 정말 살만했어 - 마인드카페[스트레스|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gpfda2
7년 전
사람을 만나지않은 교류하지 않은 몇개월간은 정말 살만했어요. 사람과 교류하는 지금은 매일이 죽을것 같아요. 이것도 견디면 다시 사람속에 들어갈수 있을까요? 내일의 내가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어요. 난 사람이 싫어서 숨어든건데, 다른 사람들은 내가 숨어들어서 사람이 싫은거래요. 정말 그럴까요? 뭐가 진짜인지 거짓인지도 판단하기가 어려워졌어요. 하나 확실한건 난 정말 죽을것 같이 힘들어요. 매일매일 매 시간시간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내 머리는 기억을 못해요. 이전 기억을 흐릿하게 만들고, 지금 당장의 머리를 멍하게 만들어요. 고등학교 진학후 좀 나아졌었는데, 요즘은 매일이 그래요.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1개
skys
7년 전
사람이 싫어서 숨게 되죠 뭐든.. 싫지 않았다면 숨을 이유가 없는걸요. 그러나 숨으면서 점점더 사람을 피하게 되는것도 있을거에요! 저도 사람과 교류하는게 정말 스트레스였고 그걸 피하지 못해 또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기고 싶다고 생각하고 견디니 좀 극복이 됐어요. 그냥 버티는게 아니라 다시 사람속에 들어가고 싶어서 노력한다고, 더 발전할거라고 생각하고 버텨봐요! 하지만 너무 심하게 무리를 할 필요는 없어요. 많이 힘들다면 아주 가끔씩은 피해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