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가 있었음 좋겠어요..ㅎ 거리낌 없이 만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j2468
·10년 전
동네친구가 있었음 좋겠어요..ㅎ 거리낌 없이 만나고 퇴근후에도 볼수있는.. 지방에서 올라와서 동네친구가 없다는게 슬프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