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O형이최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남자는O형이최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ongaway
· 10년 전
혈액형에 사람을 판단하는건 어리석은 일이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eenc
· 10년 전
그걸 믿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mia
· 10년 전
혈액형으로사람나누는건쫌... 헛된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