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너무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사람이 너무 무서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sjcy
· 10년 전
그럼에도 사람이 그리워 질때가 많답니다. 인생살이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jmsjcy 그래서더서럽죠 그리운데무서워서다가갈수없으니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sjcy
· 10년 전
마음의상처가 있는건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무서운것도 덜하구~~~~ 마음의 문을 꽁꽁닫아 놓지만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