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년넘게 좋아하는 남자사람이 있어요 제가 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homi2
·10년 전
제가 1년넘게 좋아하는 남자사람이 있어요 제가 정말 잘 챙겨주고 주변에서도 너 되게 좋아하는 거 같다 갖다 바치는거 아니냐 이렇게까지 얘기하고 좋아한다고도 몇번씩 말하고 8개월동안 매일 연락했어요 그런데 몇일전에 그 친구가 절 괴롭히고 저한테 안좋은 행동을 했던 아이를 좋아해서 비밀연애로 사겼었다는 거죠.. 저한테는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말도 하지 않은 체 제가 좋아하고 ㅣ연락하고 있을때 그래서 저는 너무 화가 났고 그 친구에게 너무 감정적으로 화를 낸거같아요 그 친구의 친구가 저한테 너가 여자친구도 아니고 썸타는것도 아닌데 이러는 게 이해가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안 좋아하겠다고 얘기했어요 그래서 이 친구랑 일주일째 연락 안하고 있어요 근데 저는 화해하고 싶어요 저는 아직도 이 친구를 좋아하고 있어요 이 친구도 저의 빈자리를 느낄까요? 이 친구랑 다시 화해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