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진실 가족, 혈연의 소중함은 누구나 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가족, 혈연의 소중함은 누구나 알 것이다 근데- 가족이기에 애증관계가 남만도 못할때가있다... 가정이 화목한 집 아이는 확실히 인성이 좋을 확률이 높다여긴다 참 안타깝게도 말이다... 나는 부모를 원망하며자랐고 열악한 조건이어도 나름 열심히 살았다 그리고 화목한 집안을 내 성공이나 돈으로 만들수있는줄알았다 근데 아니더라 ᆢ 그리고ᆢ나역시 어릴때부터 부모의 폭력이나 잔인함을 보***랐기에 은연중에 그게 그대로 드러날때가있다ᆢ 끔찍하다 ᆢ 그래서 나는 부모를 안보려노력했다 다시금 살아나니까! 부모는 서로를 욕하기바쁘다 내안에서는 과거에대한 혐오가살아난다 그리고 내 몸속엔 과거에 흡수해버린 나쁜본성이 되살아나려한다 ᆢ 누군가는ᆢ그래도핏줄인데ᆢ정말 나빴군할거지만. 나는 우선 나를 정화***기위해 그들과 떨어져사는거다 안그러면 나까지 미칠수있기때문에ᆢ 부모님과 진실을 말할수없는 관계ᆢ 어서 내 더러운 본성을 씻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btea
· 10년 전
나빴다고 하는 사람은 정말 오만한 사람인거예요. 견디다 못해 도망친 사람을 손가락질 하다니요. 멀어지는것도 절연하는것도 전혀 나쁘지 않아요. 님은 나쁘지 않아요. 혐오스러운 모습을 반면교사로 삼아 바르게 원하시는대로 살면 되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