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뒤 아프리카 배낭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도피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2달뒤 아프리카 배낭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남들 다 부러워 하죠.. 저도 가고 싶었구요..근데 말이죠 티켓을 끊어놓고 나니 생각이 많아집니다. 사실 이 여행의 목적도 의미도 모른체 보이기 위해 선택한 여행이거던요.. 남들에게 대단해 보이고 뭔가 달라보이고 자유로운 영혼처럼 멋지게 보이고 싶어서요... 진정 아프리카의 무엇 때문에 가는지도 모른체... 가시는 분들 보면 전부 뭔가 의미 하나라든지 이것만은 꼭보고 하고 와야지가 있더라구요., 전 그런것도 여행계획도 없이 인터넷을 통해 동행을 구하고 그냥 그사람들 따라 갑니다. 돌아올 날도 티켓도 끊지 않은채 말이죠.. 배부른 소리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겠지만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자꾸 드네요.. 과연 주변사람과 sns에 보이기 위한 여행을 가도 되는것일까.. 돈도 시간도 많이 들어가고 노력도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의미나 생각없이 도피성 장기 여행을 떠나도 될까요..??? 행여나 글 읽기 거북하셨담 사과드려요.... 저에게는 심각한 문제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tie21
· 10년 전
중요한건 가고싶으셨다는 거 아닐까요?ㅎㅎ 여행은 갈때 의미를 가지고 가기도 하지만 아무 이유없이 훌쩍 떠나서 느끼는 것 자체에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아프리카라니.. 멋진 곳에 가시네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가서 충분히 즐기고 느끼고 오셔도 되요!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여행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swtie21 두분 응원 감사합니다.. 전 보여주기식 여행이 더 마이너스가 될줄 알었어요.. 시간과 돈버리고 와서 후회만 할까봐... 두분 조언 듣고 보니 이유가 어찌 되었건 갔다오는것이 맞다는 확신이 드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5954f6b98a6971609be 감사해요~~ 가지말라고들 하실줄 알었는데... 저 자신한테 질문하고 내린 답은 오답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