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말하는걸 잘 못해요 남자친구는 또래아이들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지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yklee
·10년 전
저는 말하는걸 잘 못해요 남자친구는 또래아이들과 다르게 말을 되게잘합니다 그래서 싸울때 논리적으로 말을 못하다보니까 남자친구한테 져요 자신감이 떨어지고 자격지심도 생기고 말을 잘하고 싶어요 그만 상처받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keminds
· 10년 전
논리적으로 말을 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선 우선 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귀가 두개고 입이 한개인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들으세요. 듣다보면 말이 느실거에요. 그리고 말 많은 사람은 언제나 상대방에게 약점을 내어주는 거나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연애란 건 누가 이기고 지고의 문제는 아니지만.. 직접 조언을 해드리자면.. 들어보세요 분명 틈이 보일거에요. 그렇다고 바로 공격하지마시고 차분하게 속으로 정리해서 천천히 말해보세요.. 화이팅 입니다. 자격지심 없앨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