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있어서 만날수없는 날은 남친이 자꾸 사진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멀리 있어서 만날수없는 날은 남친이 자꾸 사진을 찍어서 보내라고.. 사진 잘 찍지도 못하고 이쁘게도 안찍히는대ㅜ 너야 어떤 각도로 찍어도 잘생겼지만 난 45도 빼곤 오징어라고 ㅠ 한 10장 찍으면 한장 건질까말까 내가 좀 더 이뻤더라면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un
· 10년 전
남자친구니까 못생기게 찍어도 귀엽다고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