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에게 미안해..요번엔 오래사는거같아서 좋앗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물고기에게 미안해..요번엔 오래사는거같아서 좋앗는데 내가또 며칠간 먹이주는걸깜빡햇네ㅠㅠㅠㅠㅠ 죽지말지ㅠㅠㅠㅠㅠ내가 자꾸 죽이니까 맘이아프다 미안해물고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min
· 10년 전
님의 물고기여서 기뻣을 거예요ㅎ 나중에는 먹이주는걸 깜빡하지 마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