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준비한 공모전이었는데 낙방해서 조금 우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모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열심히 준비한 공모전이었는데 낙방해서 조금 우울하네요. 힘내게 위로와 격려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hs
· 10년 전
지금까지 얼마나 큰 각오와 그대의 열정으로 준비를 했을지 글만 보아도 알겠네요ㅠㅠ물론 준비한 만큼 기대한 것보다 결과가 미흡해서 더욱더 아쉬움이 클것 같아요ㅠ 하지만ㅎ그대가 정말 모든 열정을 쏟아가며 준비한 공모전을 누군가 앞에 보여준거만 해도 그건 최고의 작품이자 정말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제가 이렇게 쓰면 너가 무엇을 알겠냐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제가 봤을때는 작품을 누군가에게 알려준다라는 것만으로도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그러니 너무 힘들어 하지 마시고 내일을 위해 조금더 행복해져 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riaeun01
· 10년 전
괜찮아요~ 하지만 좀 슬플수있겠네요. 오늘 밤만 이 우울함을 즐기시고 내일부턴 다른 것들에 힘을 쏟아보는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