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정말이지 심한 망상을 했어
나를 제외한 가족들이 교통사고로 죽고
나 혼자 살아가는것
솔직히 끔찍할거 같은데
상처로가득한 나는 그걸 원하는지도?
그걸 무덤덤하게 만약 그런상황이 온다면 어떻게해야할지 생각하는 나도 ***거겠지
정상인이라면 그런 마음아픈 상상을 할수 있을리가 없잖아
나는 내 마음이 아픈지 잘 못느끼겠어
그만큼 상처많이 난건가
통증이 무감각해질정도 라면
차라리 무감정해져서
연기하는데 감정이 섞이는 불상사는 없었으면 좋겠다
그동안 했던 연기는 감정과 일치해서 무난하게 할수 있었던거야
근데 갈수록 무감각해지는거같아
개이득?
아 자야지
캠프가는날이잖아
나는 강원도 아동총회 의장되야되니까
이제 그만하고 자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