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너무싫으면 어떡할까요 진짜 혐오스러울정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자살|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가족들이 너무싫으면 어떡할까요 진짜 혐오스러울정도로 얼굴보기도 토나오고 무서운것도 매일매일이고, 한번 안좋게보이면 뭔일이 있어도 안좋게만보이는데. 어릴때부터 항상 가족들때문에 너무힘들었지만 평소에는 그래도 가족들모두랑 잘지내려고 노력하고 언니땜에 미칠정도로화나도 참고 언니때리려는 아빠 맨날 말리고 그래왔는데 결국 다들 당연하게만여기네요 제 가족들은 원래 화나면 다 집어던지고 부수고 소리지르고***하고 사람때리거든요ㅎㅎㅎ 그동안 소리지르는거 듣는게너무 짜증나고 싸우는거싫으니까 말로만 잘 해결하려는쪽으로 나갔는데 어제는 제가 언니 하는것처럼 해봤어요 힘으로는 지니까 아픈척하고 피해자코스프레; 근데 이인간들이랑 똑같은인간되는거도 극혐이고 너무힘들던데요 말로 안되니까 폭력을쓴다면서 막상 자기네들은 폭력으로도 정신을못차리고.. 그동안 자기한짓 반만 보여줘도 개난리를쳐요 걍 혐오스럽네요 사랑같은거 딱히 느껴지지도않아요 제가 자살시도했을때도 넌 왜그리 애가 예민하냐고 잔소리하고 치료비아까워 죽을라하던 부모고 언니만 편애하는 부모인데요뭐 제가 엄마아빠 사랑하는것도 다 짝사랑같네요 어떡하면좋을까요 맘같아선 진짜 이렇겐 살기힘드니까 집나가서 고아원같은데라도가고싶은데 그냥 학교 다 기숙사로 다니고 빨리독립해버릴까요 집에선 공부를 도무지못하겠어요 걍 살기도싫은데 저는 똑바로좀 살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iru
· 10년 전
ㅠㅠ 많이 힘드시겠어요~ 국가기관에서 국비로 가정폭력관련된 상담을 지원받으시면 많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가족들이 폭력적이고 말도 안통하면 나 혼자 힘으로 해결할 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못참겠어서 경찰에 신고해서 가족들이 법원까지 가고 나니까 확실히 다들 반성하시러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0820
· 10년 전
저는 님보다는 심하진 않지만 저두 많이 힘든상황이에요..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 어른되면 독립하세요! 위에분 말씀처럼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제말이 도움이 하나도 안되겠지만 응원할게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