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불편하다ㅠㅠ 신경치료 받고 내 치아 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이가 불편하다ㅠㅠ 신경치료 받고 내 치아 위에 인조치아를 붙여놨다ㅠㅠ 내 치아가 아니라 불편하다. 거기다 임시치아? 라서ㅜㅜ 쉽게 빠진다고 밥먹을때도 조심하란다. 이게 내 치아를 절반이상 갈아낸 다음에 위에 붙인거라.... 내 마음대로 떼버릴수도 없다 으아 불편하다!!!!!! 치카치카 잘했는데 왜 맨날 이 모양이야ㅠㅠ 엄마돈이나 쓰게 하고...아오 불편하다 불편해!!!!! 밥이라도 제대로 먹고싶더ㅠㅠ으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u
· 10년 전
저도 얼마전에 신경치료 끝냈는데ㅜㅜ 치과는 돈먹는 하마에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521
· 10년 전
@gahu 신경치료 끝내셨나요..부럽습니다. 전 이제 막시작해서 내일 두번째 치료받으러가거든요.. 글쓴이님도 힘내세요.. 치과스트레스 정말 장난아니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gahu 맞아요ㅠㅠ 진짜... 그나마 신경치료비용은 보험처리 되는데 크라운? 이라고 이 씌우는건 돈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하필 앞니를 치료하는바람에 비싼돈주고ㅠㅠ 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jj521 신경치료세요? 저오늘 딱 두번째엿어요ㅠㅠ 사람마다 진행은 다르깃지만 내일이나 3번째쯤에는 임시치아 붙여주는데 그거 붙이면 너무 불편해요ㅠㅠ.... 치아 갈은다음에 거울보고 너무 충격이엇고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521
· 10년 전
이런.. 내일이 신경치료 두번째 받는 날이거든요.. 임시치아 붙이면 그거붙이고 휴가 놀러가야되는데 상상만해도 끔찍.. 미리 말해봐야겠네요!! 진짜 불편할듯요..ㅜ 임시치아로 몇일동안 붙이고있어야할까요..? ㅠㅠ아..내이는 왜 이모양이꼴인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u
· 10년 전
@jj521 보통 신경치료는 3번 4번? 정도면 마무리 되는 것 같은데, 저는 급성염증으로 엄청난 치통을 겪은 뒤 신경치료를 거의 한달 넘게 했어요 ㅜㅜ치과를 몇번 갔는지 기억도 안나요 엉엉엉 jj 님 신경치료는 안아프게 빠른시일내에 끝나기를 빌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u
· 10년 전
@ 저도 앞니였어요! 저는 신경문제였던지라 이 살려두고 싶어서 말했더니 처음엔 갈고 씌워야 한다 약하다 하더니, 앞니라 강하게는 안쓰니까 이 뒤로 신경치료만 하고 메꾸는 걸로 마무리 했어요. 잘 쓰고 있는데 문제는 다른 작은이 하나 더 치료해야 하는데 조금 미루고 있다는게 ㅜㅜ 크라운 치료는 진짜 넘 비싸요 ㅜㅜ 앞니는 또 외관상 신경써야 한다고 더 비싸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