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을 받거나 트라우마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충격을 받거나 트라우마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그것에서 빨리 벗어나는법은 뭘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그렇군요..극복하는건힘든거겠죠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syduck
· 10년 전
놀라서 트라우마가 생기는게 아닐까요... 음. 자기자신에게 위로를 해주기가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정말좋은말이에요ㅎㅎ저와비슷한생각인부분도많고 실행에옮기는게중요한것같아요 그분은 나이가많이신분 이신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그렇군요 정말좋은지인분을두신것같아요 어느나이때 그것을 깨닫고 행하셨을까요? 극복하는데 오래걸릴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아ㅠㅠ정말 어렵고 힘든트라우마를 극복하고계셔서 그러신것같아요ㅠㅠ